연예/TV

드라마 정주행 추천 - 성형으로 별명을 얻게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아이엠맘 2022. 8. 15. 12:43
728x90
반응형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2018) - 15세이상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018/09/15 종영 https://tv.jtbc.co.kr/beauty 

tv.jtbc.co.kr

출처 -JTBC

풋풋한 대학생활 이야기

웹툰을 그대로 드라마로 제작되었다.

주인공은 어릴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아 대학 입학전  얼굴을 성형

아빠에게도 비밀로 하여 아빠가 못알아볼 정도..

외모 지상주의 현실을 담은 드라마

출처 -JTBC

현수가 얼마나 얄미운지 현실에도 그런친구 꼭있겠지 ? ㅎㅎㅎ



내아이디는강남미인 OST


웹툰

 

내 ID는 강남미인! - 둘만의 시간

연애가 처음인 커플의 여행 계획♥회색 아기 고양이의 섹시한 컴백?!​<내 ID는 강남미인!> 드라마화 기념 특별외전

comic.naver.com

 

하트 꾹!!

댓글 좋아요 ^^

 

드라마정주행 추천 - 살아가는게 힘든 사람들의 이야기 '나의아저씨'

나의 아저씨(2018) - 15세이상 나의 아저씨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 program.tving.com 예전에 한번 보려다 너

everyhappyday.tistory.com

 

 

정주행 드라마 추천 - 도깨비 신부와 벌어지는 설화 '도깨비'

시간이 지났어도  손색없는 드라마 ~~  OST 까지 좋아요~~ 들으면 아 이노래 알고나면 도깨비 ^^ 도깨비(2016)- 15세 이상 관람가 / 작가(김은숙)  누구의 인생이건 신이 머물다 가는 순간이 있다.

everyhappyda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