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TV

드라마 정주행 추천 드라마 - 꿈인지 현실인지 알수없는 신나는 복고 수사 '라이프온마스'

아이엠맘 2022. 8. 15. 17:07
728x90
반응형

라이프온마스(2018)-15세이상

 

라이프온마스

라이프온마스

program.tving.com

영국 BBC의 인기 드라마인 ‘라이프 온 마스’를  리메이크되어 나온 작품입니다.

원작은 보지 못했지만..

이것 또한 충분하다. ㅋㅋ

출처 - OCN

 

출처 - OCN

연쇄살인범을 쫓던 , 의문의 사고로 1988년에 깨어난 남자

 

과거인지 알수 없는 세계에 정을 쌓아가며 살아가는 한태주

여기를 떠나는것이 맞는건지  여기 있는것이 맞는건지.... 혼란

내가 떠나면  이사람들을 다시 볼 수 없다....

 

연기 정말 잘하고 멋져요 멋져.....

끝났다는게  너무 싫고 계속 나왔으면 하는.. 바람


라이프온마스 명대사

"한태주씨가 웃으면서 살아가는 곳이 현실이예요"
"증거 다 따지다가 사람이 죽어나가요"
"제가 하겠습니다. 진실 밝히는거, 꼭 필요한 일이잖아요"

라이프온마스OST

 

 

 

하트꾹! 댓글좋아요^^

 

드라마정주행 추천 - 살아가는게 힘든 사람들의 이야기 '나의아저씨'

나의 아저씨(2018) - 15세이상 나의 아저씨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 program.tving.com 예전에 한번 보려다 너

everyhappyday.tistory.com

 

 

정주행 드라마 추천 - 신미양요 때 배경의 역사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미스터션사인(2018)-15세이상 미스터 션샤인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everyhappyda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