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TV

정주행 드라마 추천 - 꽃집아니고 술집이예요 '동백꽃필무렵'

아이엠맘 2022. 8. 15. 20:10
728x90
반응형

동백꽃필무렵(2019) - 15세이상

 

동백꽃 필 무렵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이의 폭격형 로맨스 “사랑하면 다 돼!” 이들을 둘러싼 생활밀착형 치정 로맨스 “사...

program.kbs.co.kr

연기파 배우들이 다 모였다..

웃음 한가득, 눈물 한가득, 플러스 스릴러?

출처 - KBS

 포스터에 나온 촬영장소가  포항 구룡포근대문화의 거리네요~

 

포항여행 1박2일 첫째날 투어버스로 여행 (동백이코스)

투어버스로 떠나는 동백이코스 구룡포근대문화의거리 동백골 필 무렵 촬영지로 세트장이 아닌 사시는분들 ...

blog.naver.com

출처 - KBS

강하늘이 너무 구수하고 귀여웠던거 같아요 ㅋㅋㅋ

출처 - KBS
출처 - KBS
출처 - KBS


명대사

 

출처 - KBS

“사람들이 사는 게 징글징글 할 때 술 마시러 오잖아요

그니까 나는 웬만하면은..사람들한테 다정하고 싶어요.

다정은 공짠데.. 서로 좀 친절해도 되잖아요..”
“기냥 천눈에 반했고요, 작전이니 밀당이니 그딴 거 모르겠고…

용식입니다. 황 용 식..”
그냥 나 하나쯤은··· 씩씩한 척 안 해도 괜찮잖아요? 그냥 나 하나쯤은··· 그냥 도망쳐도 괜찮잖아요, 그쵸?
내 인생은 모래밭 위 사과나무 같았다. 파도는 쉬지 않고 달려드느데 발 밑에 움켜질 흙도 팔을 뻗어 기댈 나무 한 그루가 없었다. 이제 내 옆에 사람들이 돋아나고 그들과 뿌리를 섞었을 뿐인데 이토록 발밑이 단단해지다니 이제야 곁에서 항상 꿈틀댔을 바닷바람, 모래알 그리고 눈물나게 예쁜 하늘이 보였다.
좀 쫄지 말아. 쫄지 마. 쪼니까 만만하지.
가난이란 게 아이랑 같아서, 쳐낼수록 더 달라붙더라.
동백 씨는유, 행복해질 자격이 충분히 차고 넘치는 사람이어유.
동백 씨 저는요, 동백 씨한테는 무제한이에요. 동백 씨한테는 세상에서 젤루다가 쉬운 놈 될 거예요.
필구야, 너무 빨리 크지 마. 안 그래도 돼.
근데 사람들은요, 맨날 나 보고 가던 길 가 보래요. 다들 나를 열외라고 생각하나 봐, 자꾸 삐뚤어지고 싶게.
까딱하면 철들 뻔했네.
나 원래 쪽팔린 거 모르는데요. 언니가 나 쪽팔리게 한다.

동백꽃필무렵OST

하트 꾹! 댓글 좋아요 ^^

 

 

 

정주행 드라마 추천 - 도깨비 신부와 벌어지는 설화 '도깨비'

시간이 지났어도  손색없는 드라마 ~~  OST 까지 좋아요~~ 들으면 아 이노래 알고나면 도깨비 ^^ 도깨비(2016)- 15세 이상 관람가 / 작가(김은숙)  누구의 인생이건 신이 머물다 가는 순간이 있다.

everyhappyday.tistory.com

 

 

드라마 정주행 추천 드라마 - 꿈인지 현실인지 알수없는 신나는 복고 수사 '라이프온마스'

라이프온마스(2018)-15세이상 라이프온마스 라이프온마스 program.tving.com 영국 BBC의 인기 드라마인 ‘라이프 온 마스’를 리메이크되어 나온 작품입니다. 원작은 보지 못했지만.. 이것 또한 충분하

everyhappyda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