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TV

쿠팡플레이 정주행드라마 - 거짓말로 시작된 인생 '안나'

아이엠맘 2022. 8. 21. 11:19
728x90
반응형

쿠팡플레이에서 뭐 볼까?

등장인물

 

안나는  화면자체가 작품이예요~~

보는 장면마다 광고 같죠~

불우하다고 느낀 안나는  한 미국여성과의 만남으로 새로운  감정을 갖게되죠

그 여자 역시 리플리 증후군을 갖고 있었는데..

그에게서  포커페이스를 배우며 초라한 모습을 감추려고 거짓말을 하는 '리플리 증후군' 에 빠지게 됩니다.

상황이 그렇게 되고 거짓말을 시작되고

그러나 아픔을 겪고  다시 새롭게  시작하려하지만 인생이 순조롭지 않네요..

다시 시작된  자신 유미를 버리고 안나로 살아가게 시작되면서 일은 점점 커지죠~~

수지의 연기에 극찬을 했지만..

저는  수지가 연기를 해볼라고 하면 편집이 된 느낌이더라고요

그래서 연기를 파악하기전에 화면 전환  ㅋㅋㅋ

그래서 연기를 더 잘해보였던거 같아요 

결론은 잘했다!!^^

 


안나 OS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