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쿠우쿠우 상암점 어때? 맛본 후기

아이엠맘 2022. 8. 31. 21:03
728x90
반응형

요즘 다른데서 먹어도 가격 너무 올라
쿠우쿠우도 가성비 가격이 괜찮다고 생각해요

보라매를 주로 가는데
다른데 오는길에 상암점도 괜찮다 하여 가보았어요~~

명동은 갔다가 너무 지저분하고
종류도 없어보이고  외국인이 서빙하는데 뭐 물어봐도
몰라요 그러면 땡  @@
쿠우쿠우라고  다 같지 않더라고요

기대하고 방문

내가 좋아하는 물회~~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이예요
새로운 메뉴도 많고

회길이는 그리 길진 않지만
맛나게
처음 보라매 오픈할때 초밥위에 헤들이 길고 엄청 맛났었거든요
그런데 날짜별 시간대별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
보라매에선 초밥위주로 먹었는데

이번엔 골고루 먹어보아요 ~~

먹은 그릇들 바로바로 치워주시고 깔끔한거 같아요~~

면은 되어있고 그냥 말아먹는
맛은 그냥
자꾸 보라매점이랑 비교하는것 같지만
보라매는 바로바로 만들어줘서 면요리도 엄청 맛있어요

치즈케이크도 있고

불량식품같이 만들었네요 ㅎㅎ

1시간반 이용
배부르게 먹었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