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리뷰 - 작고 간편한 카드단말기/ 이지체크 EasyCheck구매 / 무선 카드 단말기 구매

by 아이엠맘 2021. 7. 2.
728x90
반응형

카드결제가 필요한데 ~

‘이것저것 돈이 많이 들지 않을까? ‘ 하고 생각했는데

이지체크 단말기를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검색해보니

월사용료 , 통신비, 약정, 관리비 모두 무료

뭔지는 잘모르나 무료라고하니

기기값만 생각하고

저는 처음 사는거라

카드사 가맹을 해야 할 사업자 선택

모델은 이지체크로 ~

이지체크 많이 쓰기에 선택

충전기 포함이네요

후기에 충전기 감사하다는것 보니

그럼 득템^^

추가상품 선택이 있던데

난 해당이 없으니 패스~~

딱 25.900원

왠지 저렴하니까 ?

잘 샀는지다시 한번 둘러보고 ~~

구매

그런데 지인이

“가맹하고 할 때 추가 금액 있는거 아니야

친구

‘아~~ 그런 건가’

다시 업체 연락 ~~

전혀 안든다고 하시네요~~^^

구입하고 연락오네요

개인사업자 첨부서류

1. 사업자등록증

2.신분증

3.통장

4. 영업신고증 (요식업만 해당하는경우만)

5. 통신판매신고증(전자상거래는 경우)

6. 실내, 실외(간판) 사진

7. 대표자 연락처 (카드사 인증 2번)

본의명의 핸드폰 아니면 주민센터가서 본인사실증명서 발급 첨부서류요청

8. 공동대표자 개인사업자일때 이메일주소 첨부

추가 전화번호 넣고 싶으면 그냥 말하면 추가되네요

관련 첨부서류 보내고

인증을 위한 전화 띠링 띠링

스팸번화 아니니 꼭 받으시라고 ~

하루 열심히 받았네요 ~~

이제 다 됨?

택배도착 (엄청 빨리 왔네요)

이제 쓰려면

이지체크앱 깔기

앱열고

TID 번호 먼저 입력

하단 환경설정 아이콘 누르고

가맹점 다운로드 선택

개인정보 수집 동의하고

제품 겉에 TID 번호 입력

아래 내용도 다 등록하면 끝

이제 사용해볼까요?

사용법

이지체크 앱을 접속한 후

기기를 가까이 두고

기기 파워를 2초간 누르면 연결됩니다

원하는 결제 선택하여 결제 ~~^^

이리 쉽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