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철원가을여행 고석정 꽃밭 구경/ 은하수다리

by 아이엠맘 2021. 9. 25.
728x90
반응형

추석 목련공원에 들렸다 인사드리고 ~~


날씨도 너무 좋아 오랫만에 철원 구경

고석정에 가보려고 했는데
고속정꽃밭 먼저 지나갈땐 그리 큰지 몰랐는데
끝이 보이지 않네요 ~~

철원을 도읍으로 정한 궁예가 마스코트네요

알록달록 꽃도 예쁘고
하늘의 구름도 너무 이쁘다~~

구경오길 정말 잘 한거 같아요~~

예전에 서울 근처에선 진짜 작은 꽃밭도 바글바글 했는데 여긴 사람들이 많이 보이진 않네요 ~

정말 한적하니 사진 찍기도 너무 좋았어요
꽃도 엄청 다양해서 여기서도 찍고 저기서도 찍고

가도 가고 끝이 없네
나는 다 둘러보고 싶은데
어느 정도 둘러보니 가자고 가자고. ㅋㅋ
그늘은 시원한데 잠깐은 다니는데
다 보려면 우산은 꼭 필수로~~

너무 예뻐서 사진을 자꾸 찍게 되는

나이들면 꽃사진 많이 찍는다던데 ~~ ㅋㅋ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른 곳도 가봐야하니

은하수교로 이동
예전엔 몰랐는데 철원이 핫한곳이 많이 생겼네요

가는곳마다 주차장도 넓게 넓게 잘되어있고

철원은 한탄강이 정말 절경이죠~~
몇천만년전? 용암이 흘러나간 자리로 ~~

으리으리한 자태를 ㅋㅋ

다리 위치를 잘 잡았네요

정말 멋지네요
다리는 좁아서 잠시 멈추어 구경하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줄줄이 가는터라 빠르게 패스


나오면 앞에 카페도 있는데 사람이 은근 있더라고요 ~~
음료 시켜 차로 이동
주차장 근처에 장터도 하고 있어 살짝 보고

집으로 고고

친구에게 말하니 모바일얍 깔고 투어하고 커피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오~~ 그건 몰랐네

앱은 못찾았는데

다음에 깔고 가봐야지 ~~

즐거운 여행이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