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알라딘 서적 중고책 팔기 -내 중고책 얼마일까?

by 아이엠맘 2021. 6. 8.
728x90
반응형

개인에게 팔기는 귀찮고 그럴 때

책 꾸러미 꾸러미 들고 가까운 알라딘 중고서적으로 갑니다.

책 확인하며 최상, 상, 중, 하 등으로 가격을 나누고

안 받는 상품도 있어서 반은 고스란히 들고 오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알라딘 서적에서 나의 책 팔 수 있는지?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라딘: 중고 매입 신청

판매할 상품 찾기 후 도서 정가 및 출간일을 비교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신 정보와 다른 구판인 경우 매입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한 상품과 실제 도착한 상품이 일치하지 않으면 매

www.aladin.co.kr

 

 

내가 가지고 있는 상품의 바코드 아래 ISBN 숫자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하나 검색해보니~

매입 불가라고 뜨네요~

이런 상품을 들고 가도 받아주지 않아요!

가지고 있는 것 몇 개 더 검색하니 가격들이 나와요~~

장바구니 추가하였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살 때 정말 비싸게 주고 샀는데..

최상이어도 제값 받기가 힘드네요..

이럴 때 다시 고민하게 되어요!!

그냥 중고나라나 당근 마켓에서 팔까? 하다가고 귀찮다... ㅎㅎ

올린다고 팔린다는 보장이 없으니까요..

집 정리하려고 다 빼놓고 쌓아둔 책들 언능 없애야지...ㅜㅜ

지정 편의점이나 택배사 선택하여 발송할 수도 있네요~

가까운 곳에 있으면 직접 가져가서 판매 가능해요!

직접팔아보기 중고나라, 당근마켓에서도 중고책 팔아보아요~

 

중고나라 : 네이버 카페

1초에 평균 4.5건의 신상품 등록! 찾는 그 제품, 중고나라에는 다 있다!

cafe.naver.com

 

 

당신 근처의 당근마켓

중고 거래부터 동네 정보까지, 이웃과 함께해요. 가깝고 따뜻한 당신의 근처를 만들어요.

www.daangn.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