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빵지순례) 서울 오랜전통의 빵집 태극당 / 빵순이코스[출처] 빵지순례) 서울 오랜전통의 빵집 태극당 / 빵순이코스|작성자 아이엠맘

by 아이엠맘 2021. 6. 9.
728x90
반응형

오랫만에 태극당에 가보았네요~~

대로변에 있는 태극당은 주차시설이 없고 주변에도 이용할 수 있는 주차장은 멀어

대개 건물 옆에 골목이나 주변 골목 골목에 대고 이용하는것 같습니다.

점심전이라 차들은 별로 없어서 태극당 바로 옆 골목에 되었네요~~

 

 

#태극당오픈시간 아침 8시에 문열고 밤 10시에 문을 닫습니다.

#태극당주차장 -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으미 미리 참고 하시라공~~ 써있네요~

자~ 태극당 빵구경하러 고고!!

https://youtu.be/KzwMkXJCLVc

 

안도 넓고 빵종류들이 너무 많아 어떤걸 사야할까? ㅋㅋ

태극당 베스트 빵

문에 들어서니 옛추억이 느껴지는 물건들이 있네요~

이런것도 갬성

빵구경 먼저 구경해보았어요~~ 가지수가 어마어마해요~~

다 큼지막 큼지막 ~~ 예전에는 식빵도 이렇게 크게 팔았던거 같아요~~

어릴적 생각하니 아~~ 맛날거 같은~~

 

 

 

 

 

 

 

 

 

 

 

카스테라빵은 누구나 좋아하는~~

엄청 ~~~ 큰 카스테라 빵이 있네요~~

 

 

 

 

 

 

추억의 케이크도 눈에 띄네요 ㅎㅎ

오랫만에 보는 케이크예요~~ 어른들은 엄청 좋아하실거 같아요~

 

 

 

 

 

 

계산단 옆 인기 메뉴 태극당 모나카가 보이네요

그런데 아이는 찹살 모나카가 더 먹어보고 싶어~~

이것 저것 담아보았네요~~

롤케익크도 맛나고 ~ 다 맛나네요~~

야채사라다빵은 속이 꽉찼네요~ 맛평가는 호불호가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한 맛이예요~ 난 좋은데 아이들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