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여수 여행 2박 3일 라테라스리조트 1박/라테라스호텔 1박/ 키즈풀 수영장

by 아이엠맘 2021. 6. 16.
728x90
반응형

첫날 금요일

Ktx 타고 3시간 만에 여수 도착

역시 빠르긴 빨라요

바로 택시 타고 #라테라스로 이동

생각보다 가깝네요

사람 없을 때 이용하려고 ~~

라테라스리조트 체크인 전 수영장 이용

실외 수영장 이용은 무료 !!

탈의실은 따로 없고 화장실에서 갈아입었어요 ~~

비 오는데도 온수라 따뜻하게 이용

찬물이 있는 곳은 등 추운지 안 가더라고요

#이국적인 분위기 물씬

점심은 치킨 먹으려 했는데

일찍이라 문을 안 열어 햄버거에 튀긴 감자

가운 1개에 5,000원 무료 아님 ㅜㅜ

리조트에 들어가니 복층이라 아이들이 좋아해요!!

시설이 아주 좋은 건 아니에요 ~~

그런데 테라스에서 보이는 전경이 참 좋네요 ~

여행 온 기분 나요 ~

저녁은 4인 바비큐로 신청하여 테라스에서 먹기로

시간 말하면 그전에 음식 가져다주세요 ~

밥에 컵라면까지 세트 구성

맛나게 냠냠

둘째 날

아침 산책하고 편의점에서 우유 사 먹으려고 했는데

아~ 8시 오픈

돌아와 가져온 전복죽 데워먹고

아침 일찍 오동도로 ~~

오동도 둘러보고 케이블카 타고

 

2박3일 여수여행 - 오동도 —> 여수크리스탈케이블카

숙소에만 있을 수 없으니 오동도와 여수 케이블카 타기 ~~ 어디든 일찍 다니니 사람이 많이 없어 좋네요 ~~ 오동도 가는 열차는 운행하지 않지만 가볍게 걷기 좋네요 오동도도 크지 않아 ~ 부담없

everyhappyday.tistory.com

점심은 감도어부에서

 

여수여행 점심식사 - 삼겹삼합 간장꽃게장

여수여행~~점심식사 여수여행에 꼭 먹어야 할 간장게장~~ 꽃돌게장1번가에 많이 가서 가려다가 사람도 많을거 같기도 하고 아이들이 게장만 먹기에는 입맛에 안맞을까봐 다른곳 검색 검색하니

everyhappyday.tistory.com

아이들 또 수영하고 싶다 하여

숙소로 ~ 컴백

키즈풀도 가보고 싶다 하여

키즈풀과 카바나 행사 떠서 구매

그런데 키즈풀에만 있지는 않아서

카바나를 많이 이용은 약관의 못했네요

그래도 음식 먹거나 쉴 곳은 필요하니

포토존에서도 찰칵 찰칵

날이 좋으니 시원한 풀로~~

들어갈 때만 추운 거 같았는데 시원시원

간식으로 감자튀김

오랴 놀고 숙소로 호텔로 예약했어요 ~~

깔끔하니 이용하기 괜찮았어요

배민으로

1차 치킨

2차 딱새우회랑 광어회

배부르다ㅡ배불러

그런데 또 여기에

3차 컵라면

4차 아이스크림까지

살 엄청 찌겠네

셋째 날

아침을 생각은 못 해서 굶고

아점을 먹기로

#카페드 몽돌

 

 

여수여행 브런치 - 카페드 몽돌

아침을 패스하고 아점으로 어디가 좋을까 찾다가 ​ 브런치 뷰맛집을 찾았네요~~ ​ 평도 좋아 택시타고 고고!! 10시부터 여는데 주문은 10시반부터 받아요~~ ​ ​ 이른 시간이라 사람은 별로 없

everyhappyday.tistory.com

이제 여수역으로 출발 ~~

잘 놀고 잘 먹고 아쉽지만 여수 안녕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