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남대문시장 서울로 떡볶이집 - 빌라 드 스파이시

by 아이엠맘 2021. 6. 27.
728x90
반응형

#남대문시장에서 #뭐 먹지 고민할때

조금더 걸어 #서울로를 걷다보면 빌딩과 연결되어 있어요 ~

지나가보기만 했지 고민하다 기억이나 가보게 되었네요~~

좌측이냐? 우측이냐 ?

#결정장애. ㅋㅋㅋ

#식당이 많은 #서울로테라스 건물로 결정

#고디바 #스타벅스 #에그드랍 #홍수계찜닭 #합정식 #콘타이 #태국요리도 다양하게 많네요

서로 좋아할만한 #메뉴로 #빌라드스파이시로 결정

주문

떡볶이 2인 (약간매운맛)

토핑추가 - 해물, 라면, 소시지

날치알 볶음밥

지글지글 보글보글

전체적으로 깔끔하면 맛있었어요~~

마지막 날치알볶음밥 2인 추가까지

처음 가보았지만 모두 만족

다음엔 모든 튀김에 먹어보고 싶네요 ~~

튀김 맛을 못본게 아쉽 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