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추억여행 괌 PIC리조트 골드카드 3박4일- 4일차

by 아이엠맘 2021. 6. 29.
728x90
반응형

괌 마지막날~

쇼핑하고 공항으로~~

옵션이 없어 추가 비용도 안들고 4일동안 잘먹고 잘 놀다 온것 같아요~~

카약을 못탄게 아쉽긴하네요~~ ㅎㅎ

가까운 프리미엄 아울렛에 들려 쇼핑했어요~~

아이들하고 쇼핑하기엔 힘들것 같아요~~

시간도 없었지만 여유롭게 봐야 쇼핑이 제맛이죠~~

그 중 타미힐피거 옷 많이 사더라고요~

할인에 추가로 사이트 가입하고 쿠폰 보여주면 추가할인 또 해주더라고요

저렴하게 득템했네요~

 

쇼핑 끝내고  이제 짐챙겨 공항으로~~

괌 안녕~~~

귀여운 구름이 강아지를 닮았어요~~

#강아지구름 멍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