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만들기

핸드폰케이스 구슬체인 만들기

by 아이엠맘 2021. 7. 2.
728x90
반응형

동대문종합시장에서 구경하다

핸드폰케이스 체인이 엄청 많이 팔더라고요

완성품도 팔고

기존에 진주로 된 완제품이 있었는데

구슬 색이 시원해보이고 너무 이뻐서

나도 만들고 딸도 만들어주려고 재료 구매

다해서 17000원인가 주고 산고 같아요

구슬이 많아 그가격만해도 12,000원

그런데 2-3개 정도 만들 수 있을정도의 구슬이예요~

만들어준다하니 엄청 신나 신나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고

케이스는 원래 있던거에

체인을 걸 수 있어야해서

아래와 같이 구멍을 내어 고리 세트를 완성

​구멍내는건 애들은 위험해요~~

그래서  고리끼우는것만 직접 드라이버로 돌려서 완성하고

위는 안쪽 모습

아래는 바깥쪽 모습이예요

이제 체인만 만들어서 끼우면 되겠죠

구슬 하나 하나 엮어 한 16개 정도~

원하는 길이 만큼 구슬을 끼워요

오링을 쓰려다 그냥 바로 끈을 연결해서 묶었어요

오~~ 완성 이쁘네요 이뻐~~

낚시줄을 좀 굵은 걸 써서 끊어질 염려는 안하고 되려고 같아요~

시간도 별로 안걸리고 아주 간단하게 완성했네요 ~

짜잔!!

영롱한 컬러 ~~ ㅋㅋ

친구 선물하기도 좋을거 같아요~

다음에도 다른것도 만들어보고 싶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