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TV

드라마 정주행 - 최우식에게 반하게 되는 '그해 우리는'

아이엠맘 2022. 8. 20. 18:29
728x90
반응형

 

잔잔한 사랑이야기  

그속에  풋풋함을 느끼다

최우식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드라마~~

해맑아 보이기만 한 웅이는  그냥 웅이가 아니예요~~

웅이도 상처가 있답니다. 

 

 

그 해 우리는

방송종료 good bye 웅연수♥

programs.sbs.co.kr

출처 - SBS

진짜 눈물 났던 장면 

우리 이거 맞아?
우리 지금 이러고 있는거 맞냐고?

다른사람도 아니고
우리잖아!!

그저 그런 사랑한거 아니고
그저 그런 이별한거 아니잖아

다시 만났으면
잘 지냈냐고? 그동안 어떻게 지냈냐고?

그동안 힘들었다고 말할 수 있잖아 우리
어떻게 지냈어?
말해봐 어떻게 지냈어 너?

 웅이가 왜이리 짠하던지....


그해우리는 명대사

나 좀 계속 사랑해줘 놓지말고 계속, 계속 사랑해 부탁이야 - 최웅
순간을 영원으로 만들어버리는데 어떻게 잊을 수가 있어요 - 최웅
안 헤어져 우리.우리가 또 싸우면, 또 헤어지면그땐 다시 내 앞에 오기만 해 - 국연수
나는 제발 내가 감당할 수 있을 만큼만 가난했으면 좋겠어 - 국연수
나는 내가 항상 혼자라고 생각했는데 한 번도 혼자인 적이 없었어 - 국연수
그냥 남들처럼 평범하게, 우리 그렇게 살아보자고 - 김지웅
사람들은 누구나 잊지 못하는 그 해가 있다고 해요
그 기억으로 모든 해를 살아갈 만큼 오래도록 소중한 그리고 우리에게 그 해는,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최웅
 

[맴찢 엔딩] “어떻게 지냈어?” 최우식×김다미, 꾹꾹 눌러왔던 애틋한 감정에 터져버린 눈물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최우식

 

  • 출생1990년 03월 26일
  • 작품
    • 2021년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 2017년 JTBC 드라마 '더 패키지'
    • 2015년 SBS 드라마 '나의 판타스틱한 장례식'
    • 2015년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
    • 2015년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
    • 2014년 MBC 드라마 '오만과 편견'
    • 2014년 MBC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 2014년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 2013년 MBC 드라마 '수사부반장'
    • 2013년 웹 드라마 '낯선 하루'
    • 2013년 tvN 드라마 '후아유'
    • 2013년 OCN 드라마 '특수사건전담반 TEN 시즌2'
    • 2012년 KBS 드라마 '패밀리'
    • 2012년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작품 더보기
  • 학력중앙대학교 아시아문화학과 (재학)

그해우리는 OST

 

 

 

정주행드라마 추천 - 야구운영을 다룬 '스토브리그' - 박은빅역사 둘러보기

스토브리그(2019) -15세이상 스토브리그 방송종료 매주 금&토 밤 10시 programs.sbs.co.kr 남궁민 배우가 김과장도 재밌었는데 소재도 새롭고 야구도 좋아해서 보게 되었는데 재밌게 보았네요.. 우영우

everyhappyda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