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한체크카드 해외결제해킹 나도 모르게 해외결제가 ㅜㅜ

by 아이엠맘 2021. 7. 8.
728x90
반응형

정말 당황스러운 일이네요

카드 연결 계좌에 잔고가 많지 않길 다행이지

문자 받고 바로 신한카드에 연락

온라인에서 전혀 등록 되있지 않은 카드인데

어떻게 결제가 되었냐고 취소해달라고 하니

취소가 안된다고 ㅜㅜ

이게 무슨 말인지 ???

가족이나 누가 이용하시는거냐고 ?

전혀 체크카드라 그냥 오프라인에서만 쓰는데

조마 조마 카드 먼저 없애주세요 !!!

해지 신청 재발급

알아보고 다시 전화주신다고 하여

전화 기다리니

이의 신청 되었다고

그럼 해결되면 취소 환불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조금은 좀 걸릴 수 있다는거 ..

너무 황당한 일이였어요

그래서 다른 해외 되는 카드도 다 재발급 신청하고

삼성카드는 꼼꼼하게 잘 알려 주네요

해외카드도 아닌데도 혹시 모르니 재발급하시고

핸드폰 결제나 은행 도용 된되는 없는지

확인 가능한 문자 드린다고.

[통신 가입현황 조회방법 : 엠세이퍼(www.msafer.or.kr) (네이버 검색 가능)

 

계좌 개설 확인방법 : 계좌정보 통합관리서비스(www.payinfo.or.kr) 개설계좌 확인바랍니다.

확인해 보시라고 너무 감사했어요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내 카드정보가 나간곳이 없는데 어떻게 된일인지?

신한 카드에서는 하루에도 해외결제해킹 건수 많다고

너무 안심이 안되어

해외결제 안되게 카드 다 바꿔놓음

ㅜㅜ 카드랑 개인정보 조심해야 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