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동대문 점심식사 - 현대시티아울렛 팝업스토어 - 베트남 전통 반미 샌드위치

by 아이엠맘 2021. 6. 15.
728x90
반응형

지나가면서 항상 먹을까 고민했는데

오늘 먹게 되었네요~~

종류도 다양하네요 ~

불고기맛이 일반적으로 많이 나가고

신메뉴 불곱창이 있네요 ~

베이컨과 불고기 선택

#공차 #타로버블티 와 함께

강력추천베스트 메뉴네여 ~~

기다리니 드디어 나왔어요 ~~

치즈토핑도 추가로 넣어주시고 고추,고수는 무료 ~

말하면 추가로 넣어주세요~~

샌드위치를 좋아해서 맛이 기대되네요

서브웨이도 좋아하는데 서브웨이에 비해

빵 바게트가 겉은 바삭하면서 부드럽네요

한국인의 입맛에 더 가까운거 같네요 ㅋ

맛도 맛있었어요~~

다음엔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습 ~

반미바게트 파는 다른데도 가보고 싶네요~~

 

 

집에서 만들어봐도 괜찮을거 같아요 ~~

반미샌드위치 만드는 재료 쇼핑몰에 다 파네요~~

 

 

베트남 반미 샌드위치 바게트 빵 핫칠리 소스 코코넛 커피 재료 만들기 : 스페셜티푸드마켓

[스페셜티푸드마켓] 세상의 모든 맛! 올바른 먹거리를 소개합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