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이미지 다운로드 WEBP 파일을 JPG, PNG로 변환하기 / 이미지확장자 변환 프로그램/간단하게 변경 하기!!

by 아이엠맘 2021. 6. 18.
728x90
반응형

이미지 저장시 WEBP로 저장 되네요~~

회원가입없이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사이트에서 파일 올리고 간단하게 변경 하기!!

상단에 변환 메뉴 클릭하면

오디오, 비디오, 문서 등 다양한 자료를 변환 가능합니다.

드이어 찾았다!!

전 WEBP파일을 png로 변경하고 싶으니

이미지변환 클릭하고

파일 선택하여 놓고 에 네모박스에 원하는 확장자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빨강색 버튼 변환 클릭하면 ~

변환이 완료 되었다고 뜨네요~

다운로드하면 완료 !!

와~~ 후련해~~


이미지 변환말고도 다양하게 있네요~~

#오디오변환기, #비디오컨버터, #문서변환기, #아카이브변환기, #프레젠테이션 변환기, #글꼴변환기, #전자책변환기

https://convertio.co/kr/webp-jpg/

 

WEBP JPG 변환 (온라인 무료) — Convertio

webp 파일(들) 업로드 컴퓨터, Google Drive, Dropbox, URL에서 선택하거나 이 페이지에서 드래그하여 선택해 주세요.

convertio.c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