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나는 차였어 윤택 - 루프탑텐트 - 콜로라도 튜닝 - 캠핑카

by 아이엠맘 2021. 6. 30.
728x90
반응형

요즘 챙겨보게 되는 프로그램 " 나는 차였어~" 입니다.

그중에서 윤택씨의 콜로라도캠핑카?가 인상적이어서 리뷰~~해봅니다.^^

짜짠~~!!

블루색 콜로라도~ 외관이 범상치 않네요~ㅎㅎ

이프로그램을 보기전에는 캠핑카를 갖게된다면,

솔라티 밴, 르노 밴을 상상하곤 했는데,

콜로라도 캠핑카도 맘에 쏙 들어오네요~^^

언제, 어디라도 갈 수 있는 콜로라도 캠핑카!~

오지캠핑을 해보지 못했지만,

우와~~ 떠나고 싶다~ㅎㅎ

온수도 가능하다니~~

대박!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는건 매우 좋은 옵션인듯 하네요~^^

스키장이나 등산로에서 볼수있는 에어건~

이또한 있으면 좋은 옵션인듯 하네요.

아니 한번 사용해보면 필수일수도 있겠어요~

트렁크 안쪽, 바깥쪽 모두에서 연결되면, 야외 레져활동시에도 쓸모가 많을듯해요~

차 실내 먼지 청소도 할 수 있고~

여기가 콤프레셔라는데, 왠지 아닌듯 한데~

아는게 없으니 그냥 믿어봅니다. ㅎㅎㅎㅎ

루프탑텐트에 대한 저의 선입견을 많이 해소해준 텐트~

루프탑에 올라가면 왠지 불안해 보일듯 한데~~

빨리 펼쳐진다는 장점!

사다리 없인 못올라가나요?

죄송~ 캠린이라서요~ㅎㅎ

이리 지지대를 세워도 약해보였는데.........

한덩치 하는 윤택씨가 올라가있는 모습에서~

어?!!

이장면에서부터

아~~ 튼튼한가부다~~ㅎㅎㅎ

성인 남자2, 여자1 올라갔는데도,

화면에서 봤을때, 전혀 불안해보이지 않았어요~

저만의 선입견- 왠지 약하고, 불안해보이고, 루프탑에서 자다가 욺직이면 무너질지 모른다는 ㅎㅎㅎ

해소~

텐트나 어넥스 같은 제품은

안쪽 면이 실버 코팅된 것이 좋다는

윤택씨의 팁공개

추울땐 보온 효과

더울땐 차광 효과~

출입문을 원래 말아 올리는 데로 감아 올리다가,

거의 다 올라갔을때, 반대로 감고 마무리~~

그러면 , 출입문 위로 비나 눈이 고이는 것을 막아줍니다.^^

준비 완료~~

이정도 세팅하는데 시간이 꽤 들겠네요~~

그래도 부럽당~ㅎㅎ

이정도면 살림살이군요~

2021년엔 꼭 캠핑해보는걸로~~

동영상을 보시길 원하시면 요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