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TV

나는 차였어 - 이천희 - 차박 캠핑카 - 쉘터

by 아이엠맘 2021. 6. 30.
728x90
반응형

개그맨 윤택의 콜로라도 캠핑카에 이어

배우 이천희씨의 캠핑카가 소개되었습니다.

.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수 있는 기아 스타렉스를 개조한

차박용 캠핑카!

외형은 외장컬를 변경하고, 어닝을 달았을 뿐인데

달라보이네요~

보통 뒷문은 위로 열리던데, 이천희씨의 스타렉스는 좌우로 문이 열리는 구조입니다.

서로 장단이 있을듯한데, 이또한 다른 느낌에 한몫!

외관은 심플하고 좋네요~^^

언뜻 보이는 내부는 그냥 스타렉스 같은데~ㅎ

오~~ 테이블과 천장이~ 그리고,

조수석 의자 뒤에 수납할수 있는 작은 주머니들...

항상 궁금했어요,

천장이 튼튼한지,

비오면 물이 새지 않는지,

올라갈때 멀 밟고 올라가는지 ㅎㅎㅎㅎ

아~ 루프탑 텐트보다 이런점이 좋군요~

오~ 꽤 넓어 보이는데요~

저기에서 보이는 풍경이 궁금하네요.~

이천희씨 캠핑카에서 이부분이 제일 맘에 드네요

심플하고, 편히 쉴수있는 차박~

여기에 화장실까지 기대하는건 무리겠죠? ㅎㅎ

여기서 궁금증.

그냥 평탄화를 바닥에 하면 안되나요?

꼭 이렇게 바닥에서 올려야 하나요?

이것도 맘에 쏙드네요

무시동히터,

소음이 적다는게 어느정도일까요?

그리고, 밤에 계속 틀어놔도 되나요?

헉! 물 100L

1L짜리 100개를 차에 싣고 다니는군요 ㅎㅎ

아~~

타이머로 시간조절이 가능하군요 ㅎㅎㅎ

난또,

밤새 켜놓거나,

자다가 일어나서 꺼야하는줄 ㅎㅎ

넓다~

침실과 거실을 나누듯

차와 쉘터로 구분된 캠핑

궁금한것 또하나

이런 난로는 냄새 안나나요?

밀폐된 곳에서는 안되겠죠?

이 쉘터도 아주 맘에 들어요 ㅎㅎㅎ

군더더기 없이 깔끔~

이천희씨의 라이프스타일을 알수 있는 아이템들이네요

차도 차지만

소품들도 궁금해지네요

담엔 소품들도 알아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