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Tip - 노트북 사용할 때 몸으로 전기가 흘러요 - 플러그가 문제?

by 아이엠맘 2021. 7. 11.
728x90
반응형

노트북(맥북) 사용하면서 가끔 전기가 흐르긴해도 신경쓰지 않았는데

아이가 온라인 수업하면서 노트북을 하루종일 쓰는데 몸에 전기가 징징

안쓸때도 몸에 전기가 남아있어요 ~~ ㅜㅜ

감전될 수도 있거나 왠지 계속 전기가 흐르면

몸에도 안좋을 것 같아

폭풍 검색을 ~~

원인은~~~

바로 플러그 접지부분~

플러그 꽂히는 부분외에 노랑색 부분까지 플러그가 닿아야하는게 중요!! 밑줄쫘악~~~

아래와 같이 생겨야 접지선에 닿아 전기 흐르는걸 막아준다고 하네요!!!

우리집 2대다 아래와 같이 생겨서 전기가 흐르고 있었다니

두들잇에서 판매하여 빨리 구매하였네요~

https://www.doodle-it.com/shop/goods/7

 

두들잇 - Make Things Happen

제품 정보 제품명: Doodle Plug (두들 플러그) 슬로건: Grounded Plug for Apple Power Adapter (애플충전기 용 접지플러그) 모델명: EW-0010 정 격: 2.5A 250V~ 효 과: 애플 제품 충전 중 1) 정전기 방지 및 기기 보호, 2

www.doodle-it.com

하나는 흰색, 하나는 핑크색

바로 다음날 택배 도착 !!!

기다리고 기다린 접지플러그

바로 꽂아보니 신기하게도 전기 흐르는 문제 해결!!!

넘 좋아요~~

알게되어 기분도 너무 좋네요~~

#노트북에서 전기 흐르는 분들은 꼭 플러그 확인해 보세요!!!

내 몸도 건강하게 !!

 

728x90
반응형